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VN '여행해도괜차나 in아1랜드' 동기 MBC개그맨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2:25

    저번에 TVN프로그램에 MBC20기 개그맨의 동기인 정구가 들고 매장 되어 블로그에 동기회 촬영했다고 포스팅 한 적이 있습니다.!방송되었군요.바로 아래에 볼 수 있는 TVN 여행도 나쁘지 않은 in 아하나랜드라는 프로그램입니다.~월요일의 한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다!!시즌제로 방송하더라구요.^^


    >


    사람들 사이에는 청춘이라는 섬이 있는 격한 현실 속에서 쏟아지는 외부의 요구를 따를 것 '버거워스'를 고립시켜버린 이들, 꿈과 현실 사이에서 방향을 잃고 방황하는 청춘들, 이들이 막연한 현실을 떠나 외딴 섬을 찾는다.어떤 것도 강요하지 않고 아무것도 평가하지 않는 곳에서 주어지는 자유와 휴식.청춘들은 이때 어떻게 사용할까.섬이 주는 아름다운 풍경과 독특한 정취, 그리고 외부와의 단절 속에서 자신의 심리를 한발 떨어져 바라보는 청춘여행자들의 심리여행이 시작된다.


    위안이 필요한 청춘 5명이 섬에서 휴식기를 다룬 교양 프로그램입니다.제 동기인 정구가 그 중 한 명이에요.^^


    하나회 2회를 보면서 너무 많이 공감이 많이 있었거든요 특히 휴가를 간 여행인데 뭘 할지 어떻게 되어 불안에서 쉬는 게 더 힘들게 보이지만 알 것 같습니다.~오늘 방송된 2회 캡쳐 사진 넣고 진드기다~


    >


    섬에서 정구가 혼자 노는 방법에 자신감을 가져왔어요.제가 아는 정구는 이렇게 처음보는 사람들과 잘 친해집니다~ 저는 그 정반대여서 낯을 가리는데~ 이런 모습이 부럽네요.^^


    >


    이런 말 편하게 할수 있는 종구야...어른들은 괜찮겠지요.^^


    >


    이어서 동기들과 촬영한 영상이 과인이 됐습니다.


    >


    저기 맨 앞에 살찐 내가 보이네요.^^


    >


    MBC 개그 프로그램이 없어지고 각자 자기 할 일을 하면서 잘 지내고 있어요.근황을 묻는 장면이 방송에 나쁘지 않았어요.


    >


    저의 근황도 스토리 하겠습니다.현재 공연사업을 하고 있습니다.쪼아맨과 멜론이 메롱! 그래서 금연연극까지...


    >


    현재 유하나에 개그 프로그램 웃찾사에서 개그를 하고 있는 승지 언니가 스케줄을 마치고 왔어요.^^


    >


    웃찾사에서 활약하고 있어 동기도 매우 자랑스럽고 좋습니다.^^


    >


    갑자기 우울한 이야기.


    >


    정구가 슬픈 얘기를 하자고요.쿠쿠쿠


    동기들이 모이는 영상이 끝나고 정구의 인터뷰 장면!!


    >


    정구가 자신의 꿈을 말할 것이다.좋아하는 것 하나 하면서 돈 걱정없는 것...!! 누구도 기쁘지 않아.꿈꿔왔겠죠?저도 그렇지만, 그것이 그렇게 쉽지않다는것이 정말 공감됩니다~


    >


    꿈은 더럽고 커져도 되잖아요 어느새 제가 꾼 꿈은 크면서 교활하고 너무 비싸다고 느껴져요~ 달려요! 내가 행복하고 나의 소가족이 행복하려면...뛰어야지~우리 모두 무한도전하는 런닝맨이 되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