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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ifelog/Blog] 구글 블로그 애기드센스 승인완료♥︎ #BlogSpot #GoogleBlog || 승인방법 후기 공유해봐요-♬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6:20

    추석 연휴가 한창이던 지난해 9월 13하나 기다리고 기다린 메하나 한통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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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드 센스(AdSense)승인 완료 알림 메일 하나 ♥ Google블로그를 만들어 둔 것은 1월 정도 자신을 위해서 업그레이드하고 싶어 갑자기 하루로 만들어 두었고, HTML이 무엇인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이것 저것 만지고(애드 센스 심사용)서라고 야 공제만 몇가지 적어 놓고 현세가 너무 바빠서 잠시 잊고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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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적으로 "블로그의 운영"에 관 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구글 블로그·감기를 깊임요 네이버 블로그 3곳을 후보지로 두고 상념 하게 되는데 가장 쉽고 접근성이 좋은 곳은 아무래도 네이버 블로그.만들기 쉽고 메뉴 템플릿 수정도 버튼을 몇 개만 누르면 간편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글만 쓰면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는 환경이다.하지만 최근 네이버 블로그를 보면 개설된 블로그 수만으로도 어마어마한데다 파워블로거라는 개념 자체가 이 내용의 형태로 이름만 남은 현실이 돼버린 상황이어서 어쩌면 그 속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자리 잡기가 더 힘들 수도 있다.무엇보다 애드포스트로 얻는 수익률은 정말 거의 없다고 보면 된다(실제 금액 유출되면 정책위반이라니까 쫄아버린 내가 참는다...)


    그래서 거짓 없이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는 블로거들은 아래 본인 남아 있는 블로거들은 본인처럼 순수 자부심(=프라이드)아래 본인으로 버티며 본인의 제품 협찬을 통해서 결정된 원고를 싣고 대가를 치르는 협찬 블로거만 남은 상태...☆ 그렇다고 협찬 환경이 외국처럼 인심이 후한 것도 아니어서 요즘은 페이 백 리뷰도 상당히 많았어. ​ 더 최근에는 네이버 패션 뷰티팡에 들어가면 특정 브랜드/특정 제품이 출시되는 시기에 맞춰서 협찬 받은 블로그 마케티은콤텡츠을 1화면에 열어 주고 역시 그 날에, 새롭게 부상하는 이웃의 리뷰도 완전히 그 제품과 관련된 리뷰를 중심으로 ' 보는 재미'이 떨어진 것도 사실이었다.아무튼 보는 사람이라도 쓰는 사람이라도 즐거워야 하는데. 재미없는 소리이것이 나의 한 가지 큰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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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구의 부지 간에 ─, 네이버의 운영 방식에 의한 아쉬움은 쿨하게 접어 두고 제 스스로 생각해내"글로벌 고덕 이 됩니다!"와 입으로는 항상 이야기했는데 정작 구글 검색 결과에 반영이 잘 되는 구글 블로그 스폿(blogspot)1프지앙고도 없다는 것이 내심이 걸렸다.외국에서도 명함을 주니까 Google블로그는 아닌지 직접 듣고 보고 몇번인가 당황...☆ ​, 구글 블로그는 만들고 치장하는 것이 너무 어려워서 장식하다가 포기한 사람들이 많은 줄은 익히 들지만 사실은 잘 되는지 없는지는 1단 만들고 나쁘지 않아서 생각해야 할 문제 없는지 곳에서...Google블로그는 상기의 화상을 보면 알겠지만, 템플릿의 디자인의 바탕 화면을 몇개 던지는 스토리는 전 이야기는 아무것도 없다.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쓰는 공간도 하얀 사각형으로 보인다.너무 없어서 만든 초반에는 텅 빈 공간이 급속히 싫어질 것 같던데.....​ 메뉴 카테고리도 HTML로 만들어야 하고 만들자마자 보이는[자료실, 태그·신고]항목 중에 1프지앙 아라도 마소움에 안 되는 것이 있으면 모든 것을 재검토해야 하는 구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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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지만, 나는 누군가.뭐든지 하니까 sound를 먹으면, 잘 돼도 못 돼도, 꼭 해 버리는 사람이 아닌가.열심히비법,저비법을다써봤자정내용이안될때는그때가서노력할만큼했으니까이제생겼구나.라고단순히포기하면됩니다.그럼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이때부터 인터넷상에 떠도는 어린이 도센스-KADRA 정보의 진위에 대해 내 경험이다sound를 바탕으로 정리해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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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론부터 말하자면, Google의 ID는 Chound부터 통합 서비스가 가능하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Google의 계정으로 Youtube 운영과 블로그 스팟 운영을 모드할 수 있다.​ 무슨 말이냐면 저는 blingblinggoldorange@gmail.com계정으로 유튜브 채널을 하봉잉 소유하고 있고, 그 때 영상 콘텐츠를 통해서 오링이도우셍스의 승인을 받아 놓은 것이 있기 때문에 유튜브 측은 이미 오링이도우셍스의 계정이 있는 상태.이상태에서 저는 아무것도 찾지않고 단순히 "해봤으니까" 보통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새로 "하봉인파자!"라는 소견을 한것입니다.그런데 해보면 기존의 어린이 도센스 계정과 연동된다.오링이도우셍스 승인 필요 1 받고 봉잉소 들어가자 url사이트로 새로 만든 블로그 주소가 '운영하고'과 뜸."정예기 정예기"나 "유튜브"의 계정도 없이 이미 블로그를 만들어 놓은 것도 없는 사람은 이런 일을 생각할 필요도 없을 것이다.어쩌면 이게 더 쉬울지도 몰라 sou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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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맞다.맞는 이야기. ​는 분들은 블로그에 글이 딱 2개밖에 없지만 승인이 됐다는 분도 계시지만 그 분은 조 썰매 타기부터 영어로 콘텐츠를 썼는지 영어가 아닌 제2국어(=한국어를 비롯한 타국오)로 글을 쓰게 되면 제대로 된 글이 적어도 5개 이상이 되어야 한다.​ 두곳에서 이야기하는 '한자'라는 ─ ​ ① 사진에서 단어 수가 압도적으로 많은 비율로 없으면 안 되고 ②의 뉴스 기사, 본인의 문제문을 단신으로 복사해서 올린 글이어야 한다, ③ 의미 없는 단어만 500단어 이상 계속 본인 욜하은 안 된다는 점.예전에는 의미가 없는 단어의 본인열도 단어 수로 집계돼 아이드센스를 승인받았다지만 얼마 전부터 구글이 한글영어 번역 알고리즘 체계를 베타테스트 오픈한 상태여서 이전 이야기의 맥락에 맞지 않은 의미 없는 단어를 본인열면 걸러낼 수 있는 소견적 소견이라고 할 수 있을까.​ 개장 초기부터 불량 글에 찍지 않다면 정석대로 하는 것이 제1 좋다.어차피 아이드센스 승인은 유입률로 보는 게 아니니까, 자기가 쓰고 싶은 글을 쓰면 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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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니안 나온다. ​ 기본적으로 구글 블로그는 레이아웃이나 카테고리이란 개념 대신'가제트'이라는 개념을 쓰는데 한개 도로는 자신의 블로그 문 화면에 표시되는 오린 이도우셍스가지에쯔토을 추가하지 않으면 안 되고, 2차로는[레이아웃 → 페이지 본문 → 블로그 게시물 가제트'수정하기']과정을 통해서 게시물 사이에 마케티은의 게재를 활성화시켜야 하고 3차로는 오링이도우셍스사이토에 접속하고 자동 마케티은 설정 및 컨텐츠 내의 자동 삽입 마케티은 HTML코드를 글 속에 넣어 주어야 합니다.내용으로 설명하면 매우 복잡해 보이지만 자신이 직접 블로그를 만들어 이것저것 만지면서 수정하고 "이거 맞선? 저게 본인? 아닌가? 감정을 해보면 어떤 내용인지 알 수 없어 하나차 자신의 블로그 대문자 화면에 노출되는 어린이 도센스 가젯은 블로그 디자인에 맞게 사이즈도 잘 골라야 한다.예를 들어 글, 글, 글, 글, 화면 가운데 있고 프로필이 왼쪽 사이드바를 차지하고 있다면 머캐팅에 들어갈 장소가 이곳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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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른쪽에 보라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부분.하지만 만약 사이즈 지정을 하지 않아 정사각형 모양이 나쁘지 않고 가로형 배너 광고를 선택하면 들어갈 자리 자체가 없어 정상적으로 화면에 노출되지 않을 수 있다는 뜻이다.다시 말해 광고라는 놈에게 제 자리도 마련해 주지 않고 바로 가서 자리에 앉을 수 없느냐고 말하는 것과 비슷한 상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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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표면에 노출되는 마캐팅 외에 내가 사용하는 포스팅에도 마캐팅이 보이도록 하려면 아까 말한 콘텐츠 내 자동 삽입 마캐팅에 들어가 HTML 코드를 가져와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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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메뉴를 들여다보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왼쪽은 미리보기 화면.제가 오른쪽에서 설정한 항목이 실제로 글 속에 어떻게 구현되어 있는지 보이고 주는 화면이지만 어차피'Google최적화 스타 1'이라는 메뉴가 있으므로 본인처럼 흐리터분하 빠진 사람은 최적화 스타 1 누르고[보존과 코드 발발]를 누르고 HTML코드를 획득하면 탈이 ★ ​ HTML코드를 별도로 변환할 필요는 없었고, 기존에 작성된 문장으로 수정하는 항목에 들어 HTML변환 후 삽입해서 표준 그래서 적용이 전부 끝났다.(코드 변환의 필요 ⓧ)​ 좀 들었는데, 6개까지 마케티은 삽입이 가능하는데 당싱무마케티은카 많으면, 가독성도 떨어지고 글을 읽을 때 마케 스틴 양 때문에 사진 이본의 글의 로딩 속도도 늦으니 하나에-2개 정도가 제1, 적당한 것 같다.그런데 이 부분도 아이드센스 자동 머캐팅 설정을 해두면 같은 글을 클릭해도 적당한 위치에 머캐팅을 넣어줄 것 같기도 하다.​ 나는 확실히, 코드를 2개밖에 넣지 않았으나 본문 마지막 뎃글챠은 위에도 떠오르고는 사라지고 글과 문 사이에도 배당 싱마케티은캈지만 없었지만 하는 것을 보면 제가 원하는 위치에 하나 소개까지 넣어 본인 멀리는 알고 구현되도록 하는 것도 본 임프진 않아 보인다.​문의 길이가 길어지니 자동적으로 4개까지 노출이 도에쯔옷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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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내가 만든 구글 블로그에 들어 보니 이곳의 네이버에 한글로 적어 준 『 프레시 슈거 딸기 엑스포 루리 에이 틴 페이스 워시 』 제품의 영어 리뷰와 구글 블로그에 게재하려고 준비했던 『 후인 뷰티 데미 매트 리퀴드 립스틱 』의 발색 샷 소개문, 2개가 영어로 나온다.​ 프레시 리뷰문 이전까지는 한글로 작성된 내용이어서 프레시 리뷰 글을 쓰고 바로 4가끔 만에 에키도우셍스 승인 메쵸쯔이 도착한 것을 보면 분명 영어로 쓴 글이 승인 기간 단축에 효과적인 것 같은 느낌이...☆


    하지만 이건 거짓 없이 케이스 바이 케이스/사람 바이인이래요. ​, 구글 블로그 개설을 준비하고 진행하고 외국에 있는 인치의 팬들과 DM에 이것 저것 물어봐서 공부하면서 진행했지만 태국에 거주하고 있는 태국 뷰티 블로거는 아내 sound부터 끝까지 일 00%순수 태국어로 글을 남겼다고 했고, 러시아에 살고 있는 뷰티 블로거는 러시아어 70퍼센트, 본인의 멀리 30%정도가 영어로 메일을 작성하려고 했으니까 ─.자국어로 작성하든 영어로 작성하든 콘텐츠의 품질이 승인 여부에 크게 영향을 미치는 것은 옳은 것 같다.내 경우, 기존 글이 심사기준에 적합한 상태에서 아무거나 좋으니까 sound를 먹었기 때문에 "영어라도 한번 써보자"고 생각해 쓴 글이 어린이 도센스 승인에 마침표를 찍은 결과일 뿐.하긴 읽어보면 문법 어순 전체를 무시하고 쓴 글이라 영어 잘하시는 분들 입장에서는 눈살을 찌푸리기 쉬운데 내가 다른 블로그에 여기저기 들어가보면 단어 철자, 오자 본인서, 틀린 건 댓글로 고쳐도 영어를 잘못 썼다고 대답하는 사람은 한 명도 없었다.(의미만 잘 통하고 내용을 모르지만 잘 찍은 사진만 있으면 보는데 무리가 없으니까요.) 나는 원래 이런 분은 아주 단순하고 무지한 편★ 외국에 나가서도 내용을 모르면 대국민 내용으로 들이대는 무모한 스타일이라 언어장벽은 크게 사고되지 않았다.왜 국어도 까먹어서 모르는지 너덜너덜하지만 영어 is 뭔가 제대로 할 수 있을것 같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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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부분에 대해서도 블로거들의 맞는 vs없이 생각이 엇갈리고 있지만 1단 내 경험에 빗대어 보면 없다.기본적으로 난 너무 억울한게 아무리 심사용 글이라도 글 쓰는데 필요한 시간이고 정성과 노력이 어느 정도 있었을텐데... 아이드센스의 승인이 나기 전에 쓴 글은 광고가 노출되지 않는다면 그건 그냥 너희에게 아깝지 않은가.그런데 막상 승인이 나서 자동광고 설정을 정상적으로 마쳤고 나쁘지는 않다, 이전에 쓴 글도 정상적으로 포스팅 중에 광고가 노출됐다.작성일은 떠나는 1월, 심지어 그 글은 한글로 작성한 것으로 예상했다 그래서 이미 글을 모두 삭제하고 날릴 필요는 없고 어느 정도 컨텐츠가 축적되면 그때 가서 한번 필요한 문장과 필요 없는 문장을 정리한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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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나의 구글 블로그 모습은 이렇다.아직 딱히 감정적으로 느껴지는 템플릿 디자인이 없어서 기본 디자인만 깔아놨는데 초반에 진짜 레알 빈 공, 오랜만이었던 것에 비하면 기본적인 골격은 준비된 셈이에요. 진담으로...HTML은 그냥 이름만 알고 있는 상태였는데 그래도 나름대로 인스타그램, 채널 위젯도 사이즈를 맞춰놓고 기본 카테고리도 만들어놓고 구색은 해놔서 그냥 보고만 있던데.매력·글리고[태그]은 숨기는 것을 추천 ​, 구글로 이야기 하는 태그는 말해그대로'딱지'기능이기 때문에 네이버 블로그처럼 검색의 유입이 잘 되도록 하나 0개·30개씩 태그를 붙이면 본인이 써쵸쯔룰을 쓸 때마다 추가한 태그가 계속 소유자 그 분 것에 대부분의 규칙 관리하기도 어렵다.간단하게 말하면 "Swatches" 카테고리에 들어가는 문장입니다. 그러면 태그는 Swatches의 첫 번째만.그래야 카테고리 메뉴를 클릭했을 때 해당 글이 예쁘게 표시된다.유입은 거의 매일 린이고 Beauty Haul, Swatches, Huda Beauty 태그를 다 쓰면 뷰티 하울 카테고리를 클릭해도 저 문장이 나오고 스워치 발색 카테고리를 클릭해도 같은 문장이 나온다는 의미.구글 블로그에서는 태그와 검색어의 연관성이 별로 없다.보통의 이야기대로, 태그(=하찰)는 글을 분류해 분리 수집하는 기능일 뿐.​​


    아직 문장이 별로 없어서 보는 재미, 읽는 재미가 없지만 시간이 있으면 좀 더 전문성을 갖춘 콘텐츠를 아래과 2개씩 늘리고 볼 생각이던 먼 미래를 위해서라면 당연히 영어로 쓴 글이 많지 않으면 안 되지만 중요한 것은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그것을 아래 죄인씩 실천하고 과잉 인간이라는 점에 있으니 아마 한글 콘텐츠도 나중에 사용할 것.에스엔에스 역시 동영상 콘텐츠 비율을 늘리는 방향으로 조금씩 업그레이드시켜 과인가는 중이고, IGTV도 어차피 시작은 해놨고, 구글 블로그 아이드센스도 승인됐으니 이제는 과인을 위한 노력만 남은 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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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은 정내용 비상으로 나는 용기가 필요한 1까지는 하지만 성취의 보람과 기쁨은 분명히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1번 못할 거예요.최근에도 자신이 꼭 해보고 싶었던 것이 있다면 생각을 줄이고 무조건 행동을 해 보세요.뭐든지 하면 된다고는 생각하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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